모바일 메뉴 닫기
 

공지사항

G Workspace( 구 G Suite ) 계정 신청 서비스 안내 입니다.
G Workspace( 구 G Suite ) 계정 신청 서비스 안내 입니다.
작성자 정보화본부
조회수 5035 등록일 2020.11.10

학내 구성원들에게 (주)구글에서 제공하는  G Workspace (구  G Suite) 계정 신청 서비스를 시작 하였습니다.


 정보화본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 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디를 신청 하시고  승인 완료된 후 

구글 홈페이지(http://www.google.com)에서  로그인하여 플랫폼* 서비스를  이용 하시면 됩니다.


*Google 작업 공간으로 클라우드 컴퓨팅, 생산성 및 공동 작업도구, 소프트웨어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          Gmail, 주소록, 캘린더, 미팅 및 채팅으로 구성됨


- 신청대상               : 학내 구성원 (재직 교직원 , 재학생,휴학생)

- 신청 서비스 시작 : 2020.11.11.(수)

-구글 계정을 신청 하신분은 Gmail 주소가  서비스 됩니다(구글 아이디@g.cnu.ac.kr)


- 참고사항 :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계정 신청후 관리자가  처리시간이  2 - 3일 소요 되오니. 반드시  승인 완료 

   확인 후  서비스 받으시기 바랍니다.


- 본교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Office 365 서비스를  이미 제공하고 있습니다.

 

-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구글 아이디 신청 방법은 붙임파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
- 기타 문의사항 : gworkspace@cnu.ac.kr 

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정보화본부 정보화지원계

첨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