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합정보시스템은 대학의 학사·행정업무의 효율적인 운영 및 처리를 지원하기 위한 대학의 중추 시스템으로 입시, 학사, 행정, 부속 업무 등 학사행정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
- 입시 업무 : 학부, 대학원 입시 등
- 학사 업무 : 학적, 졸업, 수업, 수강성적, 성적, 등록, 장학 등
- 행정 업무 : 교수공채, 학생지도비 관리, 연구실적, 업적평가 등
- 부속기관 업무 : 임해수련원, 보건진료소, 예비군연대, 장애학생지원센터 등
이용 대상자
- 학생(졸업생 포함)
- 교직원(퇴직자 포함)
이용 방법
- 포털(portal.cnu.ac.kr) 시스템에 접속하여 이용가능
권한신청
- 행정업무를 처리하기 위한 업무단위로 구분되어 있으며, 공문을 통한 권한 부여
이용 문의 및 불편사항 신고
- 대표전화 042-821-8282 , E-mail mailmaster@cnu.ac.kr
다수의 담당자가 업무별로 구분되어 있어 대표전화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업무에 따라 연락처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