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Home
- 정보서비스
- 메일
- 비밀번호 초기화 및 휴면안내
웹메일 비밀번호 초기화
- 포털 홈페이지 (http://portal.cnu.ac.kr) 로그인
- 상단 메뉴에서 "웹메일" 클릭
- 자동으로 웹메일에 로그인되면 오른쪽 상단에 "환경설정" 클릭
- 기본정보 옆에 "비밀번호 변경" 탭을 클릭 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음
웹메일 휴면 계정정책안내
- 학교 웹메일 사용자중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의 불필요한 공간을 줄이고, 정상사용자에게 보다 안정적인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휴면계정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- 휴대 대상자 : 학교 웹메일 사용자 중 3개월이상 비로그인 계정
- 휴면계정 관리정책
- 휴면대상 : 3개월 이상 비로그인 계정 메일 수신 중지, 본인이 웹메일 로그인 후 즉시 재사용 가능
- 삭제대상 : 휴면대상 후 6개월 이상 비로그인 계정(9개월 이상 비로그인) 메일계정 및 메일 완전삭제
(삭제대상으로 삭제된 계정, 메일은 복원 불가)
- 기타
- 부서 및 업무용 메일 계정도 대상이 됨
- 아웃룩만 사용해도 접속으로 인식되어 휴면계정이 되지 않음
- 문의 : 042-821-828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