빨리빨리(8282) 정보서비스 1년 통계 | ||||||
작성자 | 정보화본부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1181 | 등록일 | 2021.12.29 | |||
빨리빨리(8282) 정보서비스 1년 통계
주요내용
최근 1년(2020년 12월 ~ 2021년 11월) 동안 학내 사용자들의 빨리빨리(8282) 정보서비스 이용 횟수를 분석한 결과 총 6,419건의 서비스 이용이 있었습니다.
2021년 1월의 전용 브라우저 도입에 따른 통합정보시스템 관련 문의가 463건으로 가장 많은 건수를 차지했고, 2021년 3월 개강 시점의 미사용 IP 반납 및 신규 IP 신청으로 인한 네트워크 관련 문의가 189건, 2021년 7월 메일 계정 잠김으로 인한 메일 관련 문의가 175건으로 뒤를 이었습니다.
정보화본부에서는 우리 대학 구성원이 안정적으로 PC 및 정보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빨리빨리 정보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, 장애 처리, 정보시스템 및 사용법 상담 등을 전화상담, 원격지원, 방문 서비스로 지원하여 교육·연구·행정 업무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빠르게 발전하는 IT 기술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체제를 마련하고, 교내 구성원이 빨리빨리 정보서비스 이용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서비스를 제공받아 업무의 효율성을 증가시키고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 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|